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서구/청라 데이트코스 '서곶볼링장'

라이프

by BBOGGO 2021. 10. 20. 13:2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서구에 위치한 '서곶볼링장'을 소개합니다.


서곶볼링장은 인천 서구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독 건물 2층짜리로 되어있고 주차장도 별도로 있어 차를 가지고 가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주차 차단기가 자동이 아니고 벨을 눌러야 올라가는 구조이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토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동호회 사람들 말고는 손님이 저희 뿐이어서 한적하게 이용하고 왔어요!
💙 해가지면 조명이 어두워지면서 반짝인대요! 볼링장 분위기가 싹 바뀐다고 해요. 다음엔 저녁에 가봐야겠어요 ㅎㅎ

신발은 소독함에 소독을 하는 방식으로 보관되어 있어 그런지 불쾌한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 신발 대여료는 1500원입니다.
각자 사이즈를 찾아서 직접 꺼내 신으시면 됩니다.


형광색 볼링화가 귀여워서 인증샷도 찍었어요 ㅎㅎ


자, 이제 오랜만에 볼링을 시작해볼까요!
공부터 고르고...

본격적으로 게임을 시작해봅니다.
포스팅 하다 보니 또 치고 싶네요 ㅎㅎㅎ


열심히 치다가 갈증나서 음료도 사먹구..
💙페트음료는 3000원 , 캔음료는 2000원이에요!


볼링 못치는 사람을 위한 다트게임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요금표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딱 깔끔하게 세게임 치고 살짝의 아쉬움을 남기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세번째 게임쯤 되니까 약간 집중력이 흐러지더라구여 😥

오랜만에 볼링치니 너무 신났어요!
볼링장 데이트 추천합니다.

 

위치

 

그럼 저는 이만 ~
다음에 또 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