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서구/청라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라이프

by BBOGGO 2021. 10. 23. 12: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곤드레밥집을 소개합니다.😋

저희는 인천 서구청 옆쪽에 생긴지 얼마 안된 '곤드레밥집'에 방문했는데요, 단독 3층짜리 건물로 지나다니면서 한번 들러봐야겠다 하는 호기심에 들러봤어요!



일단 주차장은 단독으로 사용하여서 넓고 주차요원도 있고 체계적이지만 워낙 홀이 넓다보니 주말 점심시간엔 사람이 몰려서 만차여서 대기를 좀 해야했어요..ㅠㅠ

💙주말에는 차가지고 가실거면 식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가면 더 좋을것 같아요!

입구 들어가서 QR체크하시면 대기 진동벨을 주는데요, 저희는 20분이라면서 주셨는데 한 오분만에 들아간것같아요 ㅎㅎㅎㅎ 회전이 빨리 잘되는것 같더라구요.



💙곤드레는 '고려엉겅퀴'라는 이름으로도 불리며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예로부터 구황식물로 쓰였다고 합니다. 칼분,인,철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뼈를 튼튼하게 하고 빈혈을 예방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메뉴판은 위쪽 참고해주시면 되고, 저희는 대표메뉴인 곤드레밥상을 시켰어요.


곤드레밥상이라서 위에 메뉴가 셋트로 같이 나오나봐여 ㅎㅎㅎ
잡채랑 샐러드랑 열무김치랑 도토리묵 입니다!
먹고 있으면 본 메뉴인 곤드레밥과 된장찌개, 가자미 튀김이 나오는데 밥 양이 좀 적다고 느껴지실 수 있어요..


밥양이 적다고 느껴지시면 셀프바가 있어서 직접 원하시는 만큼 리필을 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밥부터 찌개까지 모두 리필이 가능하니 약간 뷔페같은 느낌도 드네여 ㅎㅎㅎㅎ
저희는 김치만 리필해서 먹었답니다.

한끼 뚝딱먹고 1층에 내려와서 후식으로 커피와 차를 먹었어요.


얼음컵도 있어서 아이스 커피를 마실 수도 있고, 따뜻한 커피도 마실 수 있어요!
티 종류는 루이보스티와 히비스커스티가 있어요.

1층에는 테라스도 있는데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사람이 없더라구요 ㅎㅎㅎㅎ


아 다들 나오면서 손에 뭘 하나 쥐고 나오던데 뻥튀기 기계도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저희는 급하게 나오느라 못먹고 나왔네요..)



맛은 또 생각나는 맛은 아닌것 같구.. 그냥 한번쯤 들러보면 좋은곳인것 같아요!
규모가 커서 모임을 하기에 적합한곳 인것 같아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11시 - 오후8시반

위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