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데이트코스 추천 야경명소 반포한강공원

라이프

by BBOGGO 2021. 10. 12. 16:4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트코스로 강추하는 반포한강공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토요일 밤에 갔었는데 늦은시간이라 그런지 주차장도 널널하고 여유있게 놀다 왔어요!



네비에 '반포한강공원주차장'이라고 검색하시면 주차장으로 바로 안내가 되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가자마자 저희는 편의점에서 커피랑 음료를 사서 산책을 하면서 돌아다녔는데 밤공기와 야경이 너무 예뻐서 기분이 한껏 업되더라구요! 추천해요!!
(돗자리를 가져갔으면 좀 더 여유있게 놀다왔을텐데 아쉽긴했어요.. 역시 한강은 돗자리가 필수템 인가봐요!)


한강으로 가던 중 창밖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는데 흔들렸는데도 느낌있지 않나요 🥰




반포대교 인증샷 하나 남겨주고, 푸드트럭이 있길래 타코야끼 먹으러 갔어요! (타코야끼 귀신이랑 같이 갔거든요 ㅎㅎㅎㅎ)


물론 가격도 살짝 비싸고 맛도 쏘쏘한 타코야끼였지만 줄서서 기다려서 먹어서 그런지 자꾸 이정도면뭐~ 하고 합리화 하고 있는 우리를 발견했어요ㅎㅎ
분위기에 취해 먹었던 타코야끼였네요😋

저희는 이대로 돌아가기 아쉬워 근처 따릉이를 폭풍 검색해서 따릉이를 타면서 강변을 돌았는데..
너무 행복했어요🤭 데이트 코스로 강추합니다.👏🏻

따릉이앱을 이용해 근처 따릉이를 이용하면 되는데 한강 강변쪽에는 없고 아파트 단지 안으로 들어가시면 구할 수 있어요!


반포대교~한강공원잠원지구 방면으로 가시면 이런 뷰로 강변을 끼고 자전거를 탈 수 있어요!
너무 좋았어서 다음에는 낮에 가보려고요 ㅎㅎㅎ

요즘같은 날씨에 야경 구경하면서 자전거도 타고 맛있는것도 먹고 ~ 반포 한강공원 추천합니다!

 

위치


저는 다음에 또 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