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봉구 방학역 숯불에 구운 '곱분이 곱창'

라이프

by BBOGGO 2021. 12. 20. 17: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

오늘은 도봉구 방학역에 위치하고 있는 '곱분이 곱창'을 소개합니다.

곱분이 곱창은 여름쯤 오픈하여 생긴지 얼마 안된 도봉구 신상 곱창집이에요 ㅎㅎㅎ 평소 곱창매니아로써 유명한 체인점이 생겼으니 한번 방문해 보았습니다.



곱분이 곱창의 메뉴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베스트메뉴인 직화모듬(2인)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준비해주시네요~


간단히 딱 있을것만 있는 밑반찬 구성이에요ㅎㅎ
저희가 주문한 직화모듬이 나왔어요!!




아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이네요😋
숯불로 구워서 그런지 불향이 느껴지면서 일반 곱창과는 확실히 다른 깔끔함이 느껴졌어요


곱창에 맥주는 빠질 수 없죠
짠🍺 한주간의 힘듦을 맥주와 함께 날려버려야죠💙



둘이서 모듬2인분으로는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들어 계란찜을 추가했어요! 볶음밥은.. 필수 추가죠!
볶음밥 먹을려고 곱창 먹는거 아닌가요? 🌝


볶음밥 비주얼 보세요 ..
꿀맛이었어요 ㅎㅎㅎㅎ 또 먹고 싶네요.

체인이라서 맛은 평균이상인거 같아요.
불향이 나는 매콤한 음식이 땡긴다면 방문해보세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방학역 2번 출구 근처에요!

위치



저는 이만 다음에 또 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