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학동 도봉구청 혼밥 맛집 추천 '한창희 천하일면'

라이프

by BBOGGO 2021. 10. 12. 16: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학동 도봉구청 앞에 위치하고 있는 혼밥하기 좋은 '천하일면'을 소개합니다.

천하일면은 메뉴가 딱 4개로 구성되어 있는 면집입니다. 메뉴는 하기 사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요즘 국수가격 치고는 괜찮은 가격이었는데 아쉽게도 11/1일부로 가격이 오른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아래 공지 참고해주세요!


저는 천하일면에 혼밥을 하러 자주 가는데, 평소 면종류 요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가끔씩 땡기는(?) 그런 맛집이라 추천드려요!
한번 가면 주기적으로 방문하시게 될거에요...



저의 최애 메뉴를 소개할게요!
전 처음갔을때 이거 맛보고 다른 메뉴는 사실 시도해보지 못했어요.. 아니 않았어요.. 이게 너무 맛있어서요 ㅎㅎㅎㅎㅎ 듣기론 고기국수도 메인 메뉴라 잘 팔린다고 해요! 다음에 시도해봐야겠어요!



제가 늘 먹는 메뉴는 아부라소바인데 마늘추가를 한거에요! 마늘추가는 무료라서 마늘을 좋아하시면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Tip💙 반쯤 먹다가 식초 세네방울 떨어 뜨리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안내판에 써 있는데 진짜 신기하게 맛이 더 깊어지는 느낌? 이더라구요 ㅎㅎㅎ 꼭 식초도 넣어서 드셔보세요!



처음가시면 면삶는데 걸리는 시간이 최소15분이라서 대기시간이 길게 느껴지실 수 있어요.
면집이라고 바로 메뉴가 나올거라 생각말고, 여유 시간을 두고 가시는게 좋을거에요!

식당내부는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위치 정보도 공유드립니다.



저는 그럼 다음에 또 찾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