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 GEON

라이프

by ZINO 2021. 8. 28. 19: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GEON에 대해 소개할게요.

카페 GEON은 영종도 씨사이드 파크 내부에 있는 카페예요.

 

 

올라가는 길은 두 개가 있는데 저희는 오른쪽에 있는 길을 선택했어요.

입구부터 뭔가 기대감이 드네요 ㅎㅎ

 

CAFE GEON

 

계단을 올라가면 야외 테라스가 보이는데 제가 갔을 때는 전망이 서해바다와 갯벌이 보였으며

날씨가 좋아서 파라솔 밑에 앉아서 즐기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upstair

 

망원경도 있는데 500원 넣고 보던 게 생각나네요.

여기는 공짜입니다!

 

telescope

 

그럼 이제 카페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Indoor

 

카페 내부도 나름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신 것 같더라고요!

베이커리도 있어서 디저트를 드시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모든 베이커리는 '카페 건'에서 직접 생산하며 스페셜티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신선한 커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menu

 

카페 내부나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음식을 드시는 것도 좋은데 주변에 테이크 아웃해서 먹기 좋은 장소도 꽤 있더라고요.

 

이건 카페 뒤편인데 초록초록 힐링이 되네요!

 

backside

 

아래는 놀이터인데 지금은 코로나로 인하여 막아놓은 상태예요.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다면 좋겠네요.

그래도 주변에 인라인이나 자전거, 킥보드등

 즐길만한 환경이 되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closed

 

주말과 공휴일엔 모퉁이, 횡단보도를 제외한 황색선 주차도 가능하니

쉬는 날에 힐링할 겸 한번 들리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을 글 가지고 돌아올게요.
A presto! (See you soon!)

반응형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승인 그리고 실험 (feat. 텐핑 자동광고 수익)  (13) 2021.09.13
별내카페거리  (8) 2021.09.06
오리엔탈 유린기(쿡킷)  (6) 2021.08.23
잭다니엘 no.27 골드 리뷰  (6) 2021.08.15
카카오뱅크 수익!  (20) 2021.08.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