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 캐나다 워홀 신청 및 인비 승인

해외생활(캐나다)

by BBOGGO 2022. 3. 7. 23:1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신청 및 인비 승인에 관련해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신청은 아래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계정가입부터 신청까지 상세히 포스팅 된 글이 많더라구요 그거 보고 진행하시면 영어 실력이 부족해도 수월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https://www.cic.gc.ca/english/work/iec/selections.asp?country=kr&cat=wh

Rounds of invitations – International Experience Canada

The number of candidates invited to apply during each round varies. Rounds will take place until there are no more spots available or the IEC season closes. The numbers on this page are normally updated on Fridays. Dates of rounds of invitations The quota

www.cic.gc.ca


계정가입시에 셀프로 비밀번호 관련 Q&A를 작성하는곳이 있는데 추후 로그인시 이 질문 중 하나가 꼭 들어가므로 캡쳐해두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계정을 가입하고 신청까지 진행 후 메일을 수시로 확인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모르는 기대감에 하루에 매일을 몇번씩 들락거렸던거 같아요 ㅎㅎㅎㅎ

두둥! 첫번째메일이 도착했어요.
신청하고 다음날 바로 온 메일이라 설마 이건 아니겠지? 하고 열어봤는데 정말 아니었어요🙄
그냥 신청이 접수 되었다? 는 안내 메일이더라구요 ㅎㅎ

정확히 신청 후 3일? 4일뒤 두번째 메일이 와서 확인해보니 이번엔 인비승인 메일이더라구요!🥳🥳🥳
승인 메일은 이렇게 아래처럼 work permit이라고 쓰여저 있습니다.


승인 후 20일안에 관련서류를 제출해야해서 신체검사부터 예약하고 최대한 늦게 승인 버튼을 누르는게 서류를 여유롭게 준비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저는 신체검사 예약 해 놓은 상황이고 2일? 정도 후에 승인버튼을 누르려고 계획중입니다.

저는 운좋게 3-4일만에 인비 승인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 어쨌든 선택권이 생긴거니깐여 ㅎㅎㅎㅎ

신청하신 모든 분들 잘되시길 바라며 저는 다음코스인 서류 준비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