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상도 진주 육회비빔밥 '천황식당'

국내여행

by BBOGGO 2021. 12. 20. 17: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도 진주에 위치한 여행길에 들러본 천황식당을 소개합니다.

진주에 사는 친구의 소개로 방문했는데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식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오래된 느낌이 나는 식당 느낌을 그대로 보존했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간단하게 딱 세가지입니다.


저희는 비빔밥을 먹으러 왔으니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이런 시도 적혀져있더라구요 ㅎㅎㅎ


밑반찬은 아래와 같이 다양했어요.
에피타이저로 죽도 주는게 잣죽이었던거 같아요!


먼저 잣죽으로 입가심을 해주고 본격적으로 육회비빔밥을 맛보았어요!!


사실..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그냥 맛은 평범했던거 같아요! 하지만 맛집이라고 하니 진주에 가실일이 생긴다면 한번 들러볼만 한것같아요.

천황식당은 시장 주변 골목에 있어서 주차할 장소가 없습니다. 하지만 근처 공영주차장에 유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지도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저는 다음에 또 올게요~

반응형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판포포구  (6) 2021.08.1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